프로젝트호수(PROJECT HOSOO)-정은채 소속사 정보
프로젝트호수 (PROJECT HOSOO)
프로젝트호수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소속사 대표자는 박모씨이며 성동구 무학로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없고 인스타그램 계정 하나만 있습니다. 아마도 정은채 1인 소속사 같습니다.
프로젝트호수 소속 연예인
정은채
배우 정은채는 본명이 '정솔미'로 1986년 11월 24일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중학교 1학년 때 영국으로 유학을 가서 8년을 거주했습니다. 정은채의 아버지는 당시 주재원, 어머니는 중학교 국어교사였다고 합니다.
중 • 고등학교에 재학 당시 영국 시골에 있는 기숙사에서 삶을 보냈는데 너무 무료한 일상에서 연극, 영화, 드라마가 자신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장치였음을 밝힌적이 있습니다.
영국으로 유학 간 정은채는 1999년 세계적인 명문 패션 스쿨로 꼽히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다니다 영화가 하고 싶어 한국으로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8년 2월초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계약이 만료되어 한동안 소속사 없이 활동하다 2019년 7월 30일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맺었고, 2023년 8월자로 키이스트와 결별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그 뒤 1인 소속사인 프로젝트호수에 소속된 것으로 보입니다.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하였습니다. 대표 영화 출연작으로는 역린, 더 킹, 안시성,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영도다리를 건너다, 우리집 여자들, 닥터 프로스트, 리턴, 더 킹 영원의 군주, 파친코, 안나, 정년이 등이 있습니다.
정은채 열애
연예계에 새로운 비주얼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제품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37)와 배우 정은채(37)가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에 따르면 김충재와 정은채는 지난해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합니다. 정은채 소속사 프로젝트호수 관계자는 “김충재와 정은채가 연애 중이다.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1986년생으로 37살 동갑입니다. 서로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난해 7월 정은채는 김충재의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과 김충재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충재는 2017년 6월 MBC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후배로 처음 얼굴을 알렸는데 당시 연예인 같은 외모와 큰 키로 큰 화제를 모았던 그는 출연 이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SBS ‘영재발굴단’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활동했습니다. 현재는 잠시 방송 활동을 멈추고 본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OCN 드라마 ‘손 더 게스트’, 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애플tv ‘파친코’, 쿠팡플레이 ‘안나’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안나’에서는 악역 이현주 역을 맡아 찰떡 연기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올 하반기에는 tvN ‘정년이’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정은채 불륜 논란
2013년 8월 영화 자유의 언덕에 같이 출연했었던 배우 카세 료와 일본에서 슈퍼마켓을 갔다가 같이 나오는 장면이 찍혔고 일본 매체에 의해 두 사람의 불륜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 시기 카세 료는 이치카와 미카코와 5년째 동거중인 사실혼 관계였기 때문에 문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정은채의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는 "정은채 씨가 카세 료 씨와 교제한다는 일본 매체의 보도는 사실무근"이라며 "정은채 씨가 일본에 머물고 있는 친구가 아기를 낳아서 휴가차 일본에 갔고, 카세 료 씨가 정은채 씨의 가이드(길 안내)를 했을 뿐"이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2020년 4월 가수 정준일과 10년 전인 2010~2011년에 불륜 관계였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정은채 측은 정준일이 유부남임을 몰랐었다며 자신이 피해자임을 주장했지만, 정준일 측은 정은채가 그걸 몰랐다는 것은 말도 안된다고 맞서서 진실공방이 있었다고합니다. 때문에 2020년 상반기에 정은채가 출연한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다수의 누리꾼이 하차를 요구하고 나섰으나, 끝내 하차하지 않았다고 합니다.